본문 바로가기

마이스토리

요즘 무슨 생각을 하고 있는가? 나의 뇌구조

요즘 나의 생각..............

나의 삶 꼬리표 장애인

  내가 극복할 문제인것 같다.

어머니 요즘 많이 압프다.

 항상 기도 중...........

하나님  나의 영원한친구........

친구  나의 삶 속에 ..........

속마음 까지 말할수 있는 친구

생겼으면 좋겠다.

외로움 항상 혼자 생활을 하다보니...

외로움................

이성친구 ................

생겼으면 좋겠지만..........

포기 하려고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