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마이스토리

나는 아직도 천사를 기다리고 있는가?

오늘 경주에 하루 종일 비가 오네요.

창문 넘어로 비를 바라보며  생각에 잠시 빠져봅니다.

기다림....................

나의 첫사랑은 지금 어디서 무엇 할까?

결혼했어 얘가 몇명일까?

그리고.......

사귀다가 헤어진 그사람은 무엇 할까?

이런 생각 저런 생각을 해보니

마음이 좀 우울해 오네요.

헤어진 이유가 다 제가 장애인 이유로  다들 떠나 갔습니다.

몸이 좀 불편한 것 인데, 다를 이해를 못 하더라고요.

오늘도 나를 이해줄 천사가 있을거라 믿으며...

기도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