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팀블로그포스팅/팀진용이의 하루

[허가이버]스트레스는 만병의 근원이다. 무거동 샤시 실측.터닝도어 설치 /날씨:갑자기 일기예보에도 없던비 헐~ /점심:고기집 갈비탕

1.오늘 아침에 무거동 공장 부근에 하이샤시 교체 할곳에 실측을 갔는데 예날 집이라 벽이 이상하게 생겼더라고요 기존 알루미늄샤시도 대충 시공이 되어 있고요 그래서 사장님이 저랑 권부장을 대리고 갔는데 제가 제안한 말이 반영안돼고 무시 당할때 저는 정말 스트 레스 많이 받습니다..저만 그런것은 아니죠 제가 유별난가요 하루종일 기분이 꿀꿀하네요. 2실측을 마치고 다운동에 갔는데 터닝도아라고 엘지에서 나오는 하이샤시 도어입니다 다운동 주택 옥상에 황토방을 만들어 났는데 겨울에 추워서 고생했다고 해네요 그래서 도어을 하나 더 달아서 도망가는 열을 잡아 볼려고 했다네요..마감은 덜 했지만 주인 아주머니 만족 하시네요.. 3야음동 롯데케슬 옆에 빌라1층에 샤시 교체 작업을 하는데 후레임 내리는데 비가 오기 시작하네요 울산에 오늘 비온다는말 못들었는데..그것도 많이..
*후레임을 내리고 옆에가니 고기집이 있는데 점심은 갈비탕이 된다고 해서 그냥 갈비탕으로 점심을 해결 했네요..맛은 별3개 4.밥을 먹고 후레임 4틀 시공 하는데 비가 얼마나 많이 오는지..그래도기분은 후련한 느낌이랄까요.. 시공을 마치고 신정동 현장에 후레임 시공 덜한것 하고 공장에 와서 내일 옥동 현대 시공갈것 유리넣고 한쪽에 실리콘 바르고 마무리 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