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마이스토리

나는 "보험이 안된다구요"~!

 

'요즘 들어 제휴대폰으로 험혐 가입 하라고 전화가 많이 옵니다.나는 보험이 가입이 힘든데, 말이죠.왜~?가입이 힘든가!장애인은 보험 가입이 힘든답니다.그런데, 보험 가입 하라고 전화를 오면,저는 태어 날때 부터 장애인이기 때문에 보험 가입이 안됩니다.라고 하면 전화를 뚝!끊어 버리네요.장애인이 죄인도 안닌데, 말이죠.


 

 나: 여보세요.?

보험회사직원: 여기는00보험 회사입니다. 이번에 좋은 보험이 나왔어 이렇게 열락 드렸습니다. 이번 보험은 상해,질병.등 한달에 2만 몇원만....

나: 저기 잠시만요~

보험회사직원:예!

나:저는 장애인 입니다.

보험회사직원:전화를 뚝~!

이렇게 하루에 몇 번의 전화가 옵니다. 이렇게 전화 오면,"저는 장애인"입니다. 보험이 안됩니다.라고 말하는 것도기분이 그렇때가 있습니다. 장애인은 죄인이 아닌데 말이죠.그리고 이런 전화를 몇통 받고 나면 장애라는 현실이 답답 할때가 많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