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마이스토리

나는 무엇으로 내심장을 뛰게 할까?


  나는 장애인이다. 나는 지금까지 장애인이라고 세상에 외쳤다. 그러나 나를 알아주는 사람은 없다. 이젠 장애라는 나를 구속이 아닌 2010년에는 세상 밖으로..출발을 할려고 한다.



항상 내소개서를 보면 '장애인'이라는 소개가 나를  소심하게 만들었다.

.......................................

.....................................

그러나 나는 장애인이다.

멈추어진 심장 다시 뛰게하라 2010

무엇으로 멈추어진 심장을 뛰게할까?

.......................................

.....................................


 남들보다 뛰지는 못하지만....

한걸음 두걸음 가다보면 정상에 돌달하지 않을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