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마이스토리

[올포스트]푸른초장 칼럼니스트 되다.

어제 올포스트에서 메일 한통이 왔습니다. 메일을 확인 해보니...

내용은 올포스트 칼럼니스트 선정이 되었다자는 메일 입니다.

나는 메일을 확인 하고 생각나는 단어가 3가지 단어가...

첫뻔째는 기쁘다는 단어 입니다.사실 두번째 도전 입니다. 첫번째 컬럼니스트에 안되었습니다.

사람들이 다들 컬럼니스트 하니까 저도 도전해 봤는데 안되었습니다.

그리고 한달좀 지나고...다시 컬럼니스트에 신청했는데 ...

감사하게도 컬럼니스트에 선정되었다고 메일이 왔네요.

 

두번째는 감사하다는 단어 입니다.

아직도 제 블로그를 보면 부족한게 많습니다.그럼에도 불구하고 올포스트 운영자와 가족들이 컬럼니스트에

 전정해 주었어 감사의 인사를 드립니다.

그러나 부족 하지만 열심히 한번해 볼 생각입니다.

 

세번째는 도전 이라는 단어 입니다.

사람들은 한번 도전에서 실패 하면 아~ 나는 안되는구나 하는 생각을 합니다.

저또한 예전에는 그랬답니다. 특히 더 그랬겠죠.왜~나는 장애인 이니까 더 그랬게쬬.^^

그런데, 참 신기한것은...

긍정적인 생각 입니다. 긍정적인 생각을 하다보면..한번,두번 실패 해도...

또 도전하면 되지 라는 생각이 듭니다.

긍정적인 생각을 할때 못하는게 없다는 것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