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컴퓨터IT

겔럭시s2 lte hd 아이스크림샌드위치 업그레이드후 숨은그림찾기

겔럭시s2 lte hd 아이스크림샌드위치 업그레이드후 달라진점은 사용자 중심의 작은 변화가 있습니다. 전체 적으로 바탕 화면은 변화가 없다.그러나  아이스크림샌드위치 업그레이드후 작은 변화가 많습니다.

 

1.홈버튼 왼쪽 버튼을 누르시면.추가,배경화면,검색,알림,편집,환경설정 창이 새롭게 바꿔졌습니다. 버튼 한번 누름과 동시에 여러가지 설정을 다할수 있어 편리하게 .....

 

2.겔럭시s2 lte hd 종료 버튼을 한번 눌러 볼까요.?변화가 보이 시나요.? 이전 버전에서는 종료 버튼만 있었는데,재시작 버튼이 새롭게 생겼습니다.

 

3.설정에서 테이터 사용을 클릭 하시면 지금 까지 사용한 데이터를 그레이프와 함께 보여주네요.이것 또한 새롭게 바꿔졌습니다.

 

4.설정에서 보안을 클릭 하시면 사람들이 많이 기다린 얼굴인식 잠금해제가 새로 생겼습니다.아직은 보안 수준이 낮다고 합니다.

 

5.겔럭시s2 lte hd 가운데 버튼을 누르시면 최근 사용한 어플이 보이시는데,업그레이드 후에는 보시는 것처럼 큰 화면으로 바꿔졌습니다.슬라이드 형식으로  지울수가 있습니다.

지금 까지 제가 소개해드린 것 외에도 많은 변화가 있습니다. 웹서핑 하는데도 편리한 기능도 있습니다. 여러분들이 사용하면서 어떤 변화들이 있는지 한번 찾아 보시길 바랍니다.

 

 

2012/05/22 - [컴퓨터IT] - 겔럭시S2HD 아이스크림 샌드위치 업그레이드 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