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컴퓨터IT

겔럭시S2HD 아이스크림 샌드위치 업그레이드 하기

기다리고 기다린 겔럭시 노트와,겔럭시S2HD 아이스크림 샌드위치 업그레드가 시작이 되었습니다. 겔럭시 노트 아이스크림 샌드위치 업그레드 소식에 공식 홈페지에 가보니, 겔럭시S2HD도 같이 업그레드를 한다고 하네요.

그래서 제 휴대폰이 겔럭시S2HD 라서...겔럭시S2HD 중심으로 업그레이드를 하는 방법을 알아 볼려고 합니다.겔럭시 노트도 업그레이드 방법은 똑같습니다.

우선은 삼성아이스크림 샌드위치 업그레이드 클릭을 하시고,kies2.0을 다운받으시고,컴퓨터에 설치를 합니다.그리고 겔럭시S2HD와 USB케이블과 컴퓨터를 연결 합니다.kies2.0을 설치 하시면 드라이브를 따로 설치 하지않아도 됩니다. 다 아시는데 설명을 했네요.

 

1..kies2.0을 실행 하시면 업그레이드 하겠습니까? 창이 뜹니다.당연히..업데이트를 클릭을 합니다.

 

2.동위에 클릭 하시고  업그레이드 시작을 클릭 합니다. 여기서 꼭!!!!하드디스크 공간이 충분해야 합니다.

 

3.업그레이드 구성요소를 컴퓨터에 다운을 받습니다. 하드공간이 충분하지 않으면,공간 부족이라는 창이 뜹니다.

 

4.이렇게 했어 업그레이드가 마무리 되었습니다.겔럭시S2HD 화면은 큰 변화가 업네요.아직은 잘 모르겠네요.설정에 보니,밧데리 절양표시 어플을 따로 설치할 필요가 없네요.그리고 얼굴 인식 잠금 장치..등 그러나,겔럭시 노트 S노트는새로운 기능이 많이 추가 되었다고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