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컴퓨터IT

[블로그깅툴]윈도우 라이브 라이터로 블로그에 포스팅하기

블로그에 글쓰는 방법은 여러가지가 있습니다.블로그에 직접 포스팅 하는 방법이 있습니다 그리고 티스토리 블로그,네이버 블로그는 스마트폰,태블릿 PC등 어플을 이용하는 방법 또하나 방법은 블로그깅툴로 포스팅 하는 방법이 있습니다.블로그깅툴은 여러가지 프로그램들이 있습니다.그중에 대표 프로그램 중에 윈도우 라이브 라이터라는 프로그램이 있습니다.


 

 블로그깅툴 프로그램 장점

블로그깅툴 장점은 여러블로그에 동시에 글을 포스팅을 할수 있다는 장점이 있습니다.멀티블로그를 운영하는 사람들에게는 큰 장점 입니다.그리고 블로그깅툴을 사용하면 워드,한글 처럼 여러가지 다양한 편집을 할수 있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윈도우 라이브 라이터 프로그램


윈도우 라이브 라이터 프로그램 블로그를 추가 하는 방법에 대해 알아 보도록 하겠습니다. 윈도우 라이브 라이터은 프리웨이 프로그램 입니다. 공개자료실에서 무료다운 받을수 있습니다.

처음 윈도우 라이브 라이터 프로그램을 실행 하시면 블로그 추가 하는 창이 뜹니다.티스토리 블로그를 등록을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기타 블로그 서비스에 체크를 하시고 다음을 클릭 합니다.

블로그 웹 주소에는 여러분의 블로그주소 입력 하시고 사용자 이름에는 불로그 로고인 할때 아이디 그리고 암호에는 블로그 비밀번호를 입력하시면 됩니다 그리고 다음을 클릭 합니다.

블로그 편집 스킨 다운중 이라고 블로그를 로딩을 하네요.로딩이 다되면 다음을 클릭 합니다.

블로그가 등록이 되었습니다. 마침을 클릭 하시고 윈도우 라이브 라이터로 글을 작성 하시면 됩니다.


 

 윈도우 라이브 라이터로 작성글 블로그에 포스팅 하기

윈도우 라이브 라이터 프로그램은 워드 프로그램과 비슷합니다. 윈도우 라이브 라이터로 글을 다작성 하셨다면 블로그를 포스팅 해야죠.
왼쪽 위에 보시면,게시하기를 클릭 하시면 블로그로 글이 포스팅 됩니다.윈도우 라이브 라이터 프로그램은 예약 발행도 됩니다. 오른쪽 밑에 체크 하시고 날짜와 시간에 선택 하시면 예약 발행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