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컴퓨터IT

kt올레톡 아이패드에서 설치를 해보니.?

kt에서 전용 메신저 올레톡 어플을 출시를 했습니다.카카오톡 처럼 무료 대화기능이 가능 하다고 합니다. kt에서 올레톡을 출시하면서 무료 메신저 경쟁이 치열 한것 같습니다. skt에서도 조만간 무료 메신저를 출시 한다고 합니다.

올레톡 아이패드 에서 사용이 가능 할까요..?그래서 호기심으로 한번 설치를 해 봤습니다.

 

애플 스토에서 아이폰용 올레톡 어플을 설치를 합니다.아이폰 없지만....설치를 하고 실행을 하시면 카카오톡 처럼 휴대폰 입력 해라고 하는데 입력 하시고 인증 번호를 받고 인증 번호를 입력 하시고 확인을 클릭 하시면 됩니다. 그럼 위 사진처럼 화면이 나옵니다.

근데,설치를해 보니 몇가지 제약이 있습니다.아이패드가 전화 기능이 없기 때문에 전화가 안된다는 단점이 있습니다.그러나,상대방 쪽에서 올레톡을 설치가 되어 있으면 무료 대화는 됩니다.

올레톡이 카카오톡 보다 장점 이라고 한다면,트위터,페이스북,미투데이가 동기화가 된다는 점 입니다.올레톡만 설치 되어 있다면 트위터,페이스북,미투데이 어플이 필요 없이 대화를 할수 있다는게 장점 이라고 생각이 듭니다.

이렇게 했어,올레톡을 아이패드에서 설치를 해 봤습니다. 제생각은 아이패드에서 사용 하는 것보다 원래 목적에 맞게 사용 하는 것이 좋겠다는 생각을 해 봅니다.


 

 여기서 또 하나는...

같은 통신사가 아니여도 사용이 가능 합니다.저는 skt인데 설치를 하고 사용해 보니 잘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