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마이스토리

나는 밤마다..울부짓는다.

나는 밤마다 아레르기,아토피 때문에 너무나 고통스러워, 하나님께 울부짓는다.

몇달 전부터 아레르기 때문에 밤에 잠을 못잘때가 많다.처음에는 아레르기 약을 먹으면 좋아졌지만,

요즘은 약을 먹어도 잘듣지가 않습니다.아시 겠지만,아레르기 고통이라는게 간지렴 때문에 잠 못이루지만,나중에는 압픔 때문에 잠 못 잡니다.

특히, 아레르기 약은 다른 약에비해 너무나 독하다는것 .......

나는 너무나 고통스러워, 하나님께 울부짓기도 하고 원망도 해보지만...

출처:네이버카페

 

나는 너무나 고통스러울때..욥을 한번 생각해 봅니다.욥이 누구까요.?

성경속에 나오는 인물중 한사람 입니다.하나님께 너무나 순종하는 인물 입니다.

저는 힘들때 욥기서를 읽고 합니다.욥이 하나님께 향한 마음.순종하는 마음 과연,나라면,어떻게 했을까?지금의 나의 하나님께 향한 마음....

 

욥에 대해 잔깐 이야기 하자면...

욥의 시대에 부자였다고 합니다.요즘 말하면 강남에 빌딩 몇개...^^욥기서를 읽어 보시면..욥의고난이 유명 하답니다.

사탄의 하나님께 제안을 합니다. 사탄이 욥이 당신(하나님)께 얼마나 순종하는 지를...

첫번째는 욥의 제산을 가져가도 순종 하는가?하나님은 욥의 제산을 다가져 갑습니다.

그래도 욥은 한마디 불평 없이 하나님께 순종했답니다...

산탄은..두번째,세번째...시험을 해도 욥은 하나님께 순종을 합니다.

이런,이야기도 있습니다.욥의 몸에 종기와 부스름이 났어도..그래도 욥은 하나님께 원망을 하지 않았다고 합니다.

 

하나님을 믿는 사람이던,안믿는사람 이던 성경책은 한번 읽어 보라고 말씀 드리고 십네요.

살아가는데 많은 도음 됩니다.

 

제가 힘들때 좋아 하는 구절....


 

 

욥기 23:10

그러나 그가 내가 가는 길을 아나니

나를 시험한 때에

내가 정금같이 나오리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