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마이스토리

4월20일 나는 화가 나는 이유?

출쳐: 네이버

 나는 매년 4월20일만 다가오면 화가 나네요.

여러분은 4월20일 무슨날 인지 아세요?

장애인의 날~~~~~~~~~~~~!


 


 4월20일만은 장애인 천국~~~~~~~

마음이 참 찡에 오네요.

장애인은 특별 하지도...다같은 세상속에서 하나의 구성원 일뿐인데..


나는 말하고 싶다.

사람들은 말한다 편견을 같지 말라고..장애인 이나 비장애인 이나 같다고.....

나는 느낀다....

아직도 편견은 많다고...

물론..저또한 장애인 이지만 장애인도 세상을 바라보는 편견을 바꾸어야 한다고 생각 합니다.


 마지막으로...

비장애인+장애인 함께 세상속에서 걸어 같으며 좋겠습니다.

내가 생각 하는 장애란? 몸이 불편한 것이 장애가 아니라..

마음이 병든게 정말 장애가 아닐까 싶네요.


올블로그추천버튼 리뷰추천버튼 다음뷰 블코추천버튼 트위터버튼 믹스추천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