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오늘 하루

울산샷시겨울 바람 꼼짝마.!!

안녕하세요.주님의숲 입니다.
올해도 며칠 남지 않았네요.
여러분은 올해를 돌아보면 어떠셨나요.
올해는 정말 사건 사건들이 많았습니다.

개인적으로도 조금은 힘든 한해 이었던거 같습니다.
12월달 겨울은 이렇게 추운지요.
시골이라 더 추운거 같습니다. 시골집이라 샷시 틈으로 바람이 많이 들어 옵니다.
그래서 이번에 샷시를 새로 할까 해서 샷시 업체를 찿아보니,

울산에서 샷시업체를 찿아보니 정말 업체들이 많습니다.
그만은 업체중 제눈에 띄는...
여러분 울산하면  어떤것이 생각이 나시나요.
바다요. 맞습니다. 그리고...울산하면 고래가 유명 합니다.
샷시업체중에 고래유리 업체가 있더군요.

그래서 그업체 울산유리업체 하기로 정하고 들어갔더니,오!!
사장님이 40대초반인 사장님인데 젊은 사장님인데 친절하게 상담을 해주시더라고요.

그래서 샷시한지가 오래되 샷시 틈으로 바람이 들어 온다고 하니,요즘나온 샷시는 바람을 많이 차단한다고 하네요.
그래서 업체 울산고래유리업체에서 하기로 했어요.
업체 이름이 마음에 들어 하하.

울산유리 고래유리 업체 사장님이
네이버에서 "울산유리고래유리"로 검색하시면 홈페지.블로그도 있다고 하네요.

그래서 검색을 해보니 홈페지 불로그가 나오네요.
울산샷시울산고래유리블로그
입니다.
여러분도 한번 방문해보세요.♡

이렇게 했어 울산샷시 울산유리 고래유리 업체에서 하기로 했어요.
여러분도 혹시, 샷시,유리를 하시는 일이 있으시면.. 울산고래유리 업체에 해보는 것도 좋을것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