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컴퓨터IT

[sky스마트폰]데이터매니저로 무선으로 PC와 싱크하기

휴대폰사진이나 파일을 컴퓨터로 이동하려면 usb케이블 연결방식이 대부분 이었습니다. 그렇다 보니 PC에 휴대폰 드라이브를 설치 하고 좀 불편하고 복잡한 면이 있었습니다.

그렇지만 스마트폰이 대중화가 되고 무선으로 PC와 싱크하기가 가능해 졌습니다.

sky스마트폰은 데이터매니저라는 프로그램 으로 무선으로 스마트폰과 PC와 싱크하기가 가능해 졌습니다. 자 그럼 한번 연결을 해 볼까요.?

1.우선은 sky데이터매니저를 컴퓨터에 설치를 해야 합니다.데이터매니저는 sky홈페이지에 가시면 다운 할수 있습니다.

주소는 http://www.isky.co.kr/index.sky이쪽으로 가시면 다운 받을수 있습니다.

2.컴퓨터에 설치 하시고 실행 하시면 위 그림과 같은 창이 뜨니다.wi-fi방식을 선택 합니다.

3.sky스마트폰에서 데이터매니저 어플이 있습니다 저는 이자르폰 으로 설명 하겠습니다. 데이터매니저 어플을 실행합니다. 실행 하시면 아래 숫자 같은 주소가 있습니다.

4.휴대폰 데이터매니저 어플에 숫자를 PC에 데이터매니저에 숫자를 입력 하고 확인을 클릭 합니다.

5.wi-fi방식으로 휴대폰에 그림이나 파일을 가져오고 있습니다.

6.자 그럼 확인을 해 볼까요.? 사진을 클릭 합니다. 위 그림 처럼 휴대폰에 있는 사진이 보이네요.


 

 간단하게 스마트폰과 PC와의 싱크하기를 해보왔습니다. 참 쉽게 무선으로 PC와 싱크하기가 쉽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