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오늘 하루

내 마음은10센치미터 앞서가는데 나의 두다리는 5센치미터 뒤로..

오늘은 내마음이 참 쓸쓸한 하루 인것 같습니다. 오늘 전동스쿠터는 잠시 뒤돌아 두고  내몸을 목발에 의지해 걸어 밨습니다.

한 발짝 못가 몇번이나 넘어지고,또 넘어지고...

 

다리에 힘도 없지만 다리가 점점 굳어지고...예전에는 목발을 짚고 초등학교를 다녔던 나의 두다리가 지금은

점점 굳어지고 있다는 것

내가 그동안 운동을 안해 나의 두다리는 점점 굳어지고.. 나의 게으름 때문에 나의 두다리는 굳어지고 있다는 사실에 마음이 좀 그랬답니다.

정말 그랬답니다.

내 마음은10센치미터 앞서가는데 나의 두다리는 5센치미터 뒤로 가는 마음...

여러분은 아세요.?

앞으로 조금씩 운동을 하면서 내몸을 만들어 가야 될것 같습니다.

아무튼 오늘 하루는 쓸쓸하기도 하고 왜 이렇게 살아야 하나 생각이 복잡한 하루인것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