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컴퓨터IT

[스마트폰]htc터치 다이아몬드에 안드로이드os 설치하기

htc터치 다이아몬드 외장메모리(sd카드)에 안드로이드os를 설치를 하는 방법을 알아 보도록 하셌습니다.

설명하기 전에 저는 초보수준 이라는걸....

htc터치 다이아몬드는 외장메모리(sd카드)가 휴대폰에 슬롯없이 장착이 되어 나옵니다.(4GB)로 나옵니다.

참고 하시길 바랍니다.

htc터치 다이아몬드와 컴퓨터를 연결합니다.

 

제일 먼저 htc터치 다이아몬드의 외장메모리(sd카드)를 파티션을 나누어 주어야 합니다.

파티션프로그램은 MiniTool Partition Wizard Home Edition 5.2 툴로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MiniTool Partition Wizard Home Edition 5.2프로그램은 인터넷 상에서 쉽게 구할수 있습니다.

1. MiniTool Partition Wizard Home Edition 5.2을 실행합니다.htc터치 다이아몬드 외장메모리가 보입니다.

 htc터치 다이아몬드의 외장메모리를 지웁니다. create를 클릭 지워 줍니다.

2.patition label:androld  create as :primary file system:fat32 unallocated space after:600.00로 설정 합니다.

3.patition label:ext2 create as :primary file system:ext2로 설정 하시고 ok를 클릭 합니다.

4.파티션 보시면 fat32와 ext2로 나누어집니다.appy를 클릭 합니다.

5.파티션 fat32와 ext2로 나누어 졌네요.

6.htc터치 다이아몬드 외장메모리에 안드로이드os를 복사를 합니다. 저는android_2.2_3rd 용으로 복사를 하겠습니다.

android_2.2_3rd는 htc터치 다이아몬드 카페에 가시면 쉽게 구할수가 있습니다.

htc터치 다이아몬드와 컴퓨터를 연결해제후 htc터치 다이아몬드의 파일 탐색기에서 haret.exe를 클릭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