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컴퓨터IT

소니의 디지탈 카메라Mvc-cd300 독특한 방식 여러분은 아시나요?

디지탈 카메라는 메모리 타입

 보통 디지탈 카메라는 메모리 타입 입니다. 그러나........

소니의 디지탈 카메라Mvc-cd300는 CD 방식 입니다.

출시일:2001년도에 출시 되었다고 합니다.

 

CD 방식 R W 방식 입니다.

저장메체 모델명은 3mcrw-156a을 쓰네요.

참 개인 적으로는 독특한 방식이 아닐까 싶네요.

컴퓨터에 동기화 하는 방법 두가지 방법

하나는 일반 디지탈 카메라 처럼 usb젝 으로 연결 방법이 있습니다.

드라이버 설치 없이 바로 인식이 됩니다.

두번째는 컴퓨터에 CD를 넣고 사용하는 방식 입니다.

왜 소니는 메모리 타입보다 CD방식을 택했을까?

제 개인적인 생각으로는.......

2001년도 그때 당시는 메모리 보다 CD를 많이 사용했던걸로 ......

저도 그때 당시 공CD로 프로그램,음악을 굽던 생각이 나네요.

메모리 보다 CD가 가격 면에서 더 싼걸로 생각이 드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