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블로그

맞춤가구업체 선택이 중요해요

일단 우리 집은  도배 및 새시교체 등전반적인 증·신축은  마친 상태이고요.. 새로운 집에 이사를 가다 보니  가구도 전부 새 걸로  교체하기로 결정 사실 큰 기업들에서  가구들을 많이 팔잖아요. 예쁘긴  하지만 가격도 비싸고 뭔가 제 마음에  드는 게  없어요 그래서 알아보던 중  맞춤가구업체    알게 되었습니다.

  

 

 

사실 맞춤가구업체라는 게  있는 걸 처음 알았거든요. 그래서  내 입맛대로 집을 꾸며보자! 하구  맞춤가구업체를  맡기게 되었답니다. 우선 우리 집은  제가 흰색 조와  아일랜드식  주방으로 증·신축을  해놓은 상태여서 뭔가 깔끔한 가구를 원했어요. 대충 원하는 디자인을 생각만 해놓고 집안 사진을 찍어서 이런 분위기에 어울리는 가구 제작하고 싶다고 말씀을 드렸는데, 아무래도 전문가는 다르더라고요.. 정확한 요구  파악이 마음에 쏙 들었답니다. 아무래도 딱 깔끔하고 정갈한 느낌의 가구 맞춤이 집이랑 어울릴 것 같다며 가구 도면을 보여주시고 추천을 해주셨는데요. 대형기업  저리 가라더라고요.

  

 

저는  잠을 중요하게 사람이라서, 침대를 엄청나게 중요하게 여기거든요. 그래서 나무향이  솔솔 나는  원목 침대를 보통 선호하는 편인데요, 여기는 천연 소재를 사용하여서 그런지 소나무레서 나오는 향이  나서  머리가 맑아지는 기분이 드렸는데요 또한, 직접  손으로 만져보고 눈으로 보는 것을 좋아하는 저이기에 가게에  방문하였을  때 정말 다채롭게 되어있는 가구들을 보고  한 개념에만  치중되어 가구를 제작하는 것이 아닌 다양한 손님들의 요구를  파악해서 제작을 하는구나 라는  걸 느끼게 되었습니다.   

  

 

또한, 맞춤  제작인 점에 비해서 비용 또한  제가 생각한 예산으로나와서 매우 만족하였고요.. 혹여 문제가 발생하더라도 1년 은  무상 a/s가 가능하니 걱정 없이  가구를 사용할 수 있을 것 같아서 아주 좋았습니다. 다들 원하시는 디자인으로 제작해 주는  맞춤가구업체   어떠신가요. 저처럼 이사 계획이 있으신 분들! 혹은 증·신축을  계획 중이신  분들에게  도움이 되면 바람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