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블로그

현명한 울산샷시수리  선택은 바로 여기!

오늘은 현명한 울산샷시수리  선택에 대해서 말씀 드리려하는데요, 샷시는 최소 10년 이상의 기간동안 사용되기 때문에 한번 교체시에 신중한 선택이 필요하답니다. 하지만 어떠한 샷시를 선택하는 것이 좋을 지는 전문가가 아닌 이상 찾는 것이 어려운 것이 현실이죠, 그렇다면 샷시마다 어떠한 차이가 존재할까요?

주로 사용되는 울산샷시수리의 종류로는 휴그린, LG, KCC, 현대가 대표적인데요, 탑4 브랜드이기에 성능은 대부분 믿을만 하답니다. 원자재의 조류에 따라서 강도 및 색상에는 차이가 존재하지만, 이중창의 경우 모든 브랜드 모두 에너지 효율등급 1등급을 자랑한답니다. 샷시는 A~C 클래스까지로 구별이되는데요, 창폭이 두꺼울수록 등급이 클래스가 올라가고 에너지 효율 등급이 올라간답니다.

 

 

요즘은 대부분 이중창을 선호하기 때문에 성능적인 부분에선 비슷하긴 하지만, LG는 성능이 좋지만 그만큼 가격이 높으며 KCC는 가성비에서 탑이라는 평이 많답니다. 이러한 부분을 고려하셔서 선택하신다면 현명한 샷시 선택이 가능하실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저희 울산수인테리어 대표 4사 정품 제품을 모두 사용하고 있기에 원하시는 브랜드에 대하여서 말씀해주신다면 완벽한 시공을 도와드립니다😊

 

조금 있으면 겨울이 다가올 텐데요, 울산샷시수리는 겨울철엔 추위를 예방해주기 때문에 더욱 추운 겨울이 오기전에 미리 시공을 하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창호, 하이샤시, 픽스창, 발코니창, 미세기창 등 다양한 시공 공간에 따라서 알맞은 시공을 도와드리니 언제든지 궁금하신 점이 생기신다면 많은 문의 팍팍주세요😊 오늘의 저희는 여기서 인사드리도록하며!

 

 

수인테리어 : 네이버

방문자리뷰 30 · 블로그리뷰 52

m.place.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