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블로그

크롬 브라우저 확장프로그램picnik 이용 포스팅 사진 편집하기

블로그에 올릴 사진을 편집하려고하면 주로 포토샵으로 합니다.그런데 컴퓨터에 포토샵 프로그램 없으면 난감 할 때가 있습니다. 이럴때 쉬게 하는 방법 크롬 브라우저 확장프로그램picnik 이용에 편집하는
방법을 한번 알아보죠.


1.마우스를 오른쪽 위쪽에서 오른쪽 마우스를 클릭 합니다.서브 윈도우 창이 하나 뜹니다.

서브메뉴에서 확장 프로그램을 클릭 합니다.

2. 확장 프로그램 검색에서 picnik를 검색하고 설치를 합니다.

3.picnik 확장 프로그램을 설치 하시고 실행 하시면 위쪽 사진 처럼 됩니다.

자 그럼 사진 편집을 해 볼까요.?

4.사진 업로드 클릭합니다. 컴퓨터에 저장에 둔 사진을 불려 옵니다.

5.자동 수정를 클릭 합니다. 자동으로 수정이 됩니다. 좀 세밀한 수정을 하고 싶다면 왼쪽을 보시면

어디서 많이 본거죠. 포토샵 히스토리 창이 보입니다. 막대기를 조정 하시면 밝고 어두운을 편집 할수 있습니다.

6.만들기를 클릭 하시고 효과를 클릭 합니다. 여러가지 효과들이 나옵니다. 초점 확대/축소를 클릭 합니다.

초점 크기 ,가장자리 선명도.고급 모드 막대기가 보입니다. 사진을 보면서 막대기를 움직이면 됩니다.

7.이번에는 사진에 액자 효과를 적용을 해 볼까요.?액자를 클릭 하시면 여러가지 액자 효과가 나옵니다.

테두리 효과를 적용을 해 볼까요.?

사진을 보면서 왼쪽 막대기를 조정 하시면 됩니다.

8.사진 편집을 다했으면 저장을 해야죠. 오른쪽을 보시면 저장 및 공유를 클릭 합니다.

컴퓨터에 저장을 클릭합니다. 사진 저장을 클릭 컴퓨터에 저장 하시면 됩니다.

 

지금까지 크롬 브라우저 확장프로그램picnik 이용 사진 편집을 해 보았습니다.


2010/08/03 - [컴퓨터IT] - 티스토리 스킨 때문에 익스플로러8을 지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