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블로그

39년 만에 블로그를 통해 첫 수익을 얻다.

제가 블로그를 한지 6개월 정도 되었습니다.

와~벌써 6개월이 넘어가는구나.! 주님의숲 너! 대단하구나.

내가 내자랑을 하고 있는것 같습니다.

죄송~~~~~~합니더.........

 

파워 블로그를 보면...

한달에 블로그를 들어오는 수익이 몇만원 부터 몇십만원 수익을 얻다는 포스팅 글이 올려 옵니다.

저는 글을  보면서 와! 대단하구나 생각 하면서도 한편으로는 부러웠습니다.

그러니까 파워 블로그지~~~~요.

 

근데 저도 6개월 만에 첫 수익을 얻었습니다.

와~~~~~~박수 짝짝!!!!!!!

큰 수익은 아닙니다. 수익의 크고,작고 문제가 아니라 블로그를 통해 첫 수익을 얻었다는게

감사 하네요.

 

그럼 어디에서 첫 블로그 수익을 얻었을까요.? 바로 다음 View AD 입니다.

땡땡원 입니다. 다른 블로그님들 보시면,큰 돈도 아니데, 하시겠지만,

나 에게는 큰 돈이랍니다.

제가 태어났어 첫 수익이기 때문입니다.

장애 때문에 일을 쉬게 구할수도 없습니다.장애인 이라고 다 그런거는 아닙니다.

39년 동안 집에서만 셍활해 내가 돈을 벌수 있다는게..생각도 못했답니다.

근데.내가 블로그를 통해 수익을 얻었다는게 내생에 첫 수익 감사 하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