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포토샵

[포토샵강좌]포토샵으로"폴라이로드 사진만들기"

포토샵 으로 사진을 폴라로이드 사진으로 만들어 보겠습니다.

 요즘 보니 폴라로이드 카메라도 많이 나와 있습니다.

즉석 카메라의 장점은 바로 찍고,바로 볼수 있다는게 장점이 아닐까 싶습니다.

 

자그럼 포토샵 으로 폴라로이드 사진으로 만들어 볼까요.?

 

마우스를클릭하시면크게보입니다

1.ctrl+o 사진으로 포토샵 으로 블러 옵니다.그다음,Image-Canvas Size 클릭 합니다.

Canvas Size 30x30 pixels 하시고,Ok를 클릭 합니다.

2.Select-All선택 합니다.선택하는 이유는 사진의 테두리를 만들기 위해..

3.Edit-Stroke 선택합니다.Stroke창이 뜹니다. Width 1px color 색은 여러분이 좋아 하는 색으로 선택 하시면 됩니다.위치는 Inslde 선택 하시고 Ok를 클릭 하시면 됩니다.

4.lavers(레이어)옆 channels(체널)아동 합니다. channels(체널)아래쪽 보시면 휴지통 옆에 보시면 channels(체널)새로 만들기 아이콘 클릭 합니다.그럼 channels(체널)만들어 집니다.

새로 만들어진 alphal(알파) channels(체널)선택 합니다. 그리고,image-canvas size선택 합니다.

5.Canvas Size 100x100 pixels 하시고,Ok를 클릭 합니다.channels(체널)에서lavers(레이어)이동 합니다.

6.layer-new선택하시고 from background 클릭하시면 됩니다.

7.마무리 완성된 사진 입니다. 여기서 마우스를 사진을 클릭하시면 크게 볼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