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포토샵

포토샵에는 한글 워드 처럼 글씨를 찾고 바꾸는 기능이 있다 없다?

 

 


 

 

포토샵 으로 사진에 글씨를 쓸때가 있습니다. 짧은 글씨를 모르겠지만

긴 문장을 쓸때 한글 워드 처럼 포토샵 에는문장을 찾고 바꾸는  기능이 있습니다.

1. 사진 처럼 포토샵 에서 글씨를 입력 합니다. 저는 짧은 문장을 입력 했습니다.

2.글씨를 다 이력 했으면 오타 수정을 해 볼까요? 오른쪽 마우스 클릭 Find dnd Replace Text를 클릭 합니다.

3.저는 사진 처럼 저는를 나는으로 바꿔 보겠습니다.Find What에 저는 입력 Change To에 나는 입력 그리고
Change All를 클릭 합니다.

4. 사진 처럼 저는 에서 나는 으로 ......^^간단하죠.

올블로그추천버튼 리뷰추천버튼 다음뷰 블코추천버튼 트위터버튼 믹스추천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