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마이스토리

나는 여름에 겨울옷을 입는다.

전국으로 폭염이 이어지고 있지만 제가 사는곳은 저온현상 때문에 추워요 같은 땅이지만 지역 마다 날씨가 차이가 크다는 사실이 우리나라도 큰땅이구나 하는 생각이 드네요.

2010년 겨울

제가 사는곳은 바다와 가까와 저온현상이 심한가 봅니다.영동 지역은 다른 지역과 10도나 차이가 난다고 합니다.겨울이 다시오는것 같네요.한여름에 눈까지 온다면 세상에 이런 일이 우리나라가 톱 뉴스에 들지 않을까 싶네요.

2010년 겨울

그래서 정리를 해둔 겨울 점퍼를 입고 있습니다.이렇게 보면 우리나라 사계절에 사라지는게 않을까 싶네요.앞으로 더욱 심해지겠죠.?홍수,지진 등 자연이 파괴대고 사계절 구별이 없어 질거라고 생각이듭니다. 모든 근본적인 원인은 사람들의 문제가 더 크다고 생각 합니다.

아무튼 저는 여름에 겨울을 느끼고 있는것 같습니다.휴가를 동해안 쪽으로 오시는 것도 좋을것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