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포토샵

컴퓨터용 포토샵.?아이패드에도 포토샵이 있다.

디자인어에게 필수품 포토샵 유명 하죠.그러나 꼭 디자인어에게만 필요한게 아니라,일반사람들 에게도 사진편집 하는데 많이 쓰이고 있습니다.저또한 포토샵을 쓰고 있습니다. 지금 포토샵 버전이 cs5 까지 나와 있습니다.

요즘 눈만뜨면 어플이 새로 출시가 됩니다.지금도 새로운 어플들이 출시가 됩니다.어플들 중에 사진편집 하는 어플이 많습니다.포도샵 어플도 있습니다.그래서 오늘은 아이패드 어플 중에 포토샵 어플에 대해 알아 보도록 하겠습니다.

예전에는 포토샵은 컴퓨터용 밖에 없습니다.그러나,요즘은 아이패드가 나오고,IT가 발전으로 간단한 포토샵 작업은 아이패드나,스마트폰에서도 간단하게 사진을 편집 할수가 있습니다.

아이패드 앱플 스토에서 ps express으로 검색 하시면 아이패드용 포토샵을 무료 다운 받을수 있습니다.아이폰용도 있습니다.아이패드에서 아이폰용 포토샵어플을 다운 받으면 설치가 되고,실행도 됩니다. 차이점은 화면을 확대 했을때 흐리게 보인다는 단점이 있습니다.그렇기 때문에 아이패드용 포토샵을 설치 하시길 바랍니다.

위 사진은 아이패드용 포토샵 첫화면 입니다.아이패드에 있는 사진을 불러와 편집 하시면 되겠습니다.


 

 

아이패드용 포토샵 기능들


 crop exposure   sketch  effects
 straighten  saturation  soft focus  borders
 rotate  black white  sharpen  
 flip  tint  reducenoise  
   contrast    


위에 표를 보시면 여러가지 기능들이 있습니다. 사진을 자르기,테두리 만들기..등 컴퓨터용 포토샵 보다는 다양한 기능들은 없지만 사잔을 간단히 편집 할때는 아이패드용 포토샵도 좋다고 생각이 듭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