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컴퓨터IT

htc 다이아몬드 밧데리로 보조밧데리로 사용하기

TV,인터넷 광고를 보면 스마트폰 광고가 전체 광고에 20%는 나오는 같습니다.

제 주위를 바도 피쳐 폰보다는 스마트폰 들고 단니는 사람들이 많습니다.스마트폰 지인들이 하는 말이...

스마트폰 장점은 언제 어디서나 인터넷을 할수가 있고,시간과공간을 넘어 소설네트워크 트위터,페이스북..등 사용할수 있어 참 편하다고 말을 합니다.

근데 단점도 있다고 말을 합니다.비쳐폰보다 밧데리 소모량이 하루를 못간다고 합니다.그래서 스마트폰 사용하는 사람들은 항상 보조밧데리를 필수로 가지고 다닌다고 합니다.

그래서 보조밧데리 제품들이 많이 출시되고 있습니다.태양열 보조밧데리,건전지를 사용하는 보조밧데리,충전용 보조밧데리 등..

근데 보조밧데리도 광고에 비해 오래 못가는 단점도 있습니다.저는 개인적으로 태양열 보조밧데리를 사용해 봤습니다.10시간 충전 10분도 못가더라고요.

그래서 집에 있는 htc 다이아몬드 밧데리를 이용 보조 밧데리를 사용해 봤습니다.

htc 다이아몬드 밧데리로 아이팟터치를 충전을 해봤습니다.근데 생각보다 잘됩니다.휴대폰도 충전을 해봤는데,잘되었습니다.

그래서 요즘 htc 다이아몬드 밧데리로 보조밧데리로 잘사용하고 있습니다.

htc 다이아몬드 밧데리에는 usb슬롯이 있기에 보조밧데리로 사용할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