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마이스토리

장마 때문에 충전기가 폭발을 하다.

경주는 어제 오전 부터 장마비가 그쳤습니다.

그래서 전동스쿠터 충천기로 충전를 하려고 하는데,총전기 내부에서 펑 하는소리와 함께 인기가 나면서 전기는 찬단기가 찬단되는 일이 있었답니다.

전동스쿠터 충전기

 

위 사진이 폭발했던 전동스쿠터 충전기 입니다.다행히 사람의 피해는 없었어 다행 입니다.

장마비 때문에 충전기에 습기가 있었나 봅니다. 제가 깜박한 제 실수죠.

전동스쿠터 충전기 뒷면

근데,문제는 전동스쿠터를 충전할수 없으면...

첫번째는 제가 움직일수 없다는 겁니다.그리고 두번째는 어머니 일을 조금이나마 도와 줄수 없다는겁니다.

그래서 구입을 할려고 알아보니 전동스쿠터 충전기가 12만원 합니다. 비쌉니다.

그래서 중고를 알아 보고 있는중인데 중고 제품이 없네요.

좀더 찾아보고 없으면 12만원 주고라도 구입을 해야 겠습니다.

나는 왜 충전기가 이렇게 비쌀까?전동스쿠터 수리센터에 전화로 물어 보니,수리센터 말로는 전동수쿠터 충전기는 우리나라 한군데 밖에 생산 되기때문에 비싸다고 말을 하네요.

그리고,충전기는 한번 고장나면 수리하기가 힘들다고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