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마이스토리

4월26일 정말 화가 나는 이유?..장애인은 어디로 가야 하나


 일주일 전 나는 전동스쿠터가 고장이 났어 서비스센터에 전화를 한적있다고 말한적이 있습니다.

전화가 없습니다.


 그래서...저는 오늘 다시 전화를 했습니다.

스비스센터: 하는 말이 다른곳으로 알아 보아라고 합니다.

거리가 머니까? 거리 45분 정돈데...

나: 다른곳이 없으니까 전화 했는거 아닙니까?

서비스 센터: 그래도 다른곳에 알아 보라고 합니다.


 저는 정말 화가 나네요.

저같은 이런 일이....저혼자만의 일이 아닐겁니다.

장애인에게 전동스쿠터는 정말 손과 발이 되는데...

장애인 복지...복지 하지만 이것은 아니라고 봅니다.

2010/04/21 - [마이스토리] - 고양이가 강아지가 되고 강아지가 고양이가 되고 입장 바꿔 생각

올블로그추천버튼 리뷰추천버튼 다음뷰 블코추천버튼 트위터버튼 믹스추천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