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오늘 하루

울산명촌횟집 또한번 가고싶은 횟집

안녕하세요. 주님의숲 입니다.춥습니다.전국이 꽁꽁 얼어붙은 오늘날씨 입니다. 여러분 독감이 유행이라고 합니다.
감기조심들하세요.

작녁 12월 친구들과 울산 명촌 횟집에서 망년회를 했습니다.
참 좋았습니다. 참 좋았다는말은 여러가지 회도 좋았지만,울산명촌횟지집 젊은 사장님인데요. 참 친절하게 서비스도 잘해 주시더라고요.

여러분 정말 친한 친구들이 있죠.?그친구 보고왔는데 또 보고싶죠.

저또한 그러네요.
그때 ......
울산 명촌 횟집 그때 그 분위가 좋았어
다시 한번더 가보고 싶네요.
하하

울산명촌홧집 광어 초밥
제가 초밥을 좋아하는데 광어 초밥은 처음 먹어봤는데 맛있더라고요.

울산명촌횟집 해물
해물 또한 맛있어요.

울상명촌횟집 랍스타
여러분 사진 만보아도 아시죠.
랍스타~~~~~
맛은 있답니다. 근데 조금~~~~ 비싸요.
하하

울산명촌횟집 참돔
사진만 봐도 먹고싶네요.
패스~~~~~

해물
단골손님 서비스 까지 제가 소개 메뉴 말고도 여러가지 있답니다.
여러분.!
모임이 있으시면
울산명촌횟집에서 모임을 하는곳도 좋았어요.

대영 횟집 블로그 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