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오늘 하루

울산도배장판 오늘저희집 도배했어요.!

안녕하세요.주님의 숲 입니다.오늘 저희집 도배장판을 했어요.
지인의 소개로 울산도배장 수인테리어에서 했어요.
지인이 잘아는  울산에서 도배장판을 잘한다고 했어...

저희집이 시골 주택인데 도배장판 한지가 10년정도 되었어요.
 그래서 이번에 도배장판을 할려고 합니다.
 

시골이 다 그렇죠.저희집입니다.
거리가 먼데...
울산도배장판 수인테리어에서 견적을 보려고 오셨습니다.
울산수인테리어 홈페이지
울산도배장판 수인테리어 홈페이지에 가시면 공사 시공 사진을 볼수 있다고 합니다.

울산수인테리어 꼼꼼히 살펴보고 견적을 하시네요.
수인테리어 사장님이 여사장님인데요.
참 친절하게 상담을 잘해 주시네요.
감사하게도 생각보다 싸게해주시네요.

혹시 여러분도 도배장판을 할일이 있으시면 울산수인테리어에서 한번해 보세요. 먼거리 다른지역도 가능 하다고 합니다.